컴퍼니에이와 DVP,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대덕인싸’ 1기 참가 기업 모집
상태바
컴퍼니에이와 DVP,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대덕인싸’ 1기 참가 기업 모집
  • 송윤영 기자
  • yaho1130@hanmail.net
  • 승인 2020.06.16 2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컴퍼니에이)대덕인싸프로그램-모집-포스터
(사진제공=컴퍼니에이)대덕인싸프로그램-모집-포스터

(대전=세종충청뉴스) 송윤영 기자 = 액셀러레이터 컴퍼니에이(대표이사 조병현)와 대덕벤처파트너스(이하 DVP, 대표이사 이석훈)에서 대덕특구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을 위한 프로그램 대덕인싸’ 1기 참가 기업을 모집한다.

컴퍼니에이와 DVP에서 모집하는대덕인싸’ 1기 프로그램은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에서 주관한다. 컴퍼니에이는 글로벌 진출 및 소셜벤처 분야에 특화되어 있으며 액셀러레이팅을 담당하고 있다. DVP는 과학 기술 분야에 특장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투자를 검토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참가 대상은 대덕 특구 내에 본사를 두고 있거나 이전 예정인 기술 스타트업과 대덕 특구 내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창업자이다.

모집 규모는 20명 이내이며, 62914:00시까지 접수를 받는다. 접수 방법은 사업 아이템을 포함한 자유 양식의 사업계획서를 포함하여 담당자에게 이메일로 참여를 신청하면 된다. 이후 서류 통과 기업들을 대상으로 인터뷰 면접을 거쳐 선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프로그램은 선발 이후 11월까지 진행되며 선정 기업들에게는 창업 교육 및 전문가 멘토링을 지원하며, 해외 전자상거래 플랫폼 입점 지원, 해외 박람회 참관 지원, R&D 지원 사업 연계, 사업계획서 고도화 및 피칭 훈련, 데모데이 출전 지원을 지원한다. 우수 기업에게는 시드 단계의 투자 지원 및 후속 투자 연계 지원이 추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