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기독교종합사회복지관 취약계층 “코로나-19 식료품 kit" 지원
상태바
대전기독교종합사회복지관 취약계층 “코로나-19 식료품 kit" 지원
  • 송윤영 기자
  • yaho1130@hanmail.net
  • 승인 2020.06.26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중앙교회(대한예수교장로회) 후원
(좌)김은정 관장 직무대리(우)고석찬 목사
2020.06.24 중앙교회 보도자료 (3)
(사진제공=대전기독교종합사회복지관) 코로나-19키트 식료품 키트지원

(대전=세종충청뉴스) 송윤영 기자 = 대전기독교종합사회복지관(관장 직무대리 김은정)24대전지역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로 인해 어려워 하는 취약계층 100가정에 마스크, 즉석밥 외 12코로나-19 식료품 kit"를 지원했다.

이번행사는 대전 중구 계룡로에 위치한 대전중앙교회의 자발적이고 적극적인 후원으로 진행됐다. 연초부터 교인들이 한푼 두푼 모은 보아스 헌금으로 코로나로 인해 힘든 지역사회에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에 교회가 함께 하게 됐다.

고석찬 담임목사는 성경 룻기에 보아스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밭에 이삭을 남긴 것처럼, 교인들의 보아스 헌금으로 어려운 이웃을 함께 돌볼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히면서 앞으로도 교회가 어려운 시국에 지역과 주민을 돕는 선한 이웃이 되기 바란다고 했다.

대전기독교종합사회복지관 김은정 관장 직무대리는 코로나로 인해 복지관을 이용하시는 많은 분들이 외출이 어렵고, 경제적으로도 힘들어지는 이시기에 지역의 교회가 앞장서서 주민들을 위해 노력함으로 인해 힘든 코로나 상황을 잘 이겨내 수 있을 것.”이라고 밝히며, 앞으로도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을 위해서는 지역사회 단체들의 다양한 역할과 활동이 필요함을 이야기 하였다. 또한, “취약계층 물품지원 사업은 지역사회를 사랑하는 지역주민들에 의해 자발적으로 만들어지는 사업으로, 많은 지역봉사단 및 지역업체의 참여와 관심이 필요하다.”고 밝히며 지역사회의 적극적인 참여를 요청했다.

이밖에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섬기는 가장 아름다운 활동인 사례관리사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전기독교종합사회복지관 사례관리팀(042-586-1500)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