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학생교육문화원, 8~10월 유·초등 교육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상태바
대전학생교육문화원, 8~10월 유·초등 교육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김민조 기자
  • 승인 2020.07.30 22:59
  • 조회수 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채로운 무료 강좌, 거리 지키며 만나요!
(사진제공=대전교육청)
(사진제공=대전교육청)

(대전=세종충청뉴스) 김민조 기자 = 대전학생교육문화원(원장 정회근)은 유아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8~10월 교육프로그램을 개설하고 오는 8월 4일부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어린이의 창의적 사고력과 잠재력을 키워줄 로봇교실, 과학실험, 북아트, 캘리그라피, 공예, 가야금, 바이올린, K-POP 댄스 등 24개 강좌로 구성되었으며, 교육문화원 프로그램 공모제를 통해 선정된 강사가 진행한다. 강좌별 4~8회 운영할 예정이며 모든 재료비와 수강료는 무료이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마스크 착용, 발열체크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강좌를 진행하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통해 감염예방에 철저를 기하고자 전년 대비 인원수를 축소해 운영한다.

수강생 모집은 8월 4일부터 증빙자료를 지참한 저소득층 수급 자격 충족자를 대상으로 전화, 방문을 통해 선착순 우선모집을 시작하며, 8월 7일부터 11일까지는 관심 있는 학생 및 학부모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기간 종료 후 전산추첨을 통해 수강생을 확정하여 8월 13일에 안내할 예정이다.

강좌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신청방법은 대전학생교육문화원 홈페이지(http://dsecc.djsch.kr)나 전화문의(☏ 229-144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전학생교육문화원 정회근 원장은 “코로나19로 체험 기회가 많이 줄어든 어린이들에게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어린이들의 창의 인성 함양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