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평생교육학습관, 9월 독서의 달 온라인 이벤트 참여하세요!
상태바
세종평생교육학습관, 9월 독서의 달 온라인 이벤트 참여하세요!
  • 송윤영 기자
  • yaho1130@hanmail.net
  • 승인 2020.09.15 2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극복 오행시 짓기, 방구석 독서캠페인 등 운영
(사진제공=세종시교육청)평생교육학습관 전경
(사진제공=세종시교육청)평생교육학습관 전경

(세종=세종충청뉴스) 송윤영 기자 = 세종특별자치시평생교육학습관(이하 세종평생교육학습관)은 ‘독서의 달’을 맞아 오는 9월 25일까지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비대면 온라인 이벤트 4종을 운영한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지역주민들이 집에서 편하고 안전하게 독서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비대면 온라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세종평생교육학습관, 도서관, 독서의 달 등의 문구나 해시태그를 달은 게시물을 개인 SNS에 탑재한 참여자 20여 명을 선정하여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우리도서관 홍보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코로나극복’ 오행시 짓기, ‘방구석 독서캠페인’ 독서활동 인증샷 보내기 등 다양한 비대면 행사를 진행하고 참여자에게 소정의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집콕 책놀이’ 독서활동지를 세종평생교육학습관 누리집(www.sjle.go.kr)을 통해 제공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자는 비대면 온라인 이벤트 참여 신청서 및 사진을 담당자 이메일(sjedu1432@daum.net)로 제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세종평생교육학습관 누리집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평생학습부(044-410-1432)로 문의하면 된다.

정영권 세종평생교육학습관장은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단절됐던 독서문화 활동을 회복하여 지역주민들의 독서 문화생활 진작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