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퍼니에이, ‘전통문화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참가 기업 모집
상태바
컴퍼니에이, ‘전통문화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참가 기업 모집
  • 송윤영 기자
  • yaho1130@hanmail.net
  • 승인 2020.09.18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통문화분야 산업의 지속적인 사업화 및 새로운 전통문화 시장 개척할 초기창업기업 모집
(사진제공=(유) 컴퍼니에이)전통문화AC 모집 포스터
(사진제공=(유) 컴퍼니에이)전통문화AC 모집 포스터

(대전=세종충청뉴스) 송윤영 기자 = 액셀러레이터 컴퍼니에이(대표이사 조병현)에서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이 주관하는 ‘전통문화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에 참여할 초기 창업자 기업을 모집한다.

컴퍼니에이는 과거 다양한 전통문화 분야의 기업 사업화를 지원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전통문화분야 초기 창업기업이 겪고 있을 어려움을 해소하고 지속적인 사업화를 돕기 위해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다.

모집대상은 전통문화산업 분야 관련된 창업 3년 미만의 초기창업기업이다. 전통적인 소재, 기법, 문화, 상품 등 활용된 연관 분야이면 가능하며, 대표적으로는 공연예술, 도시재생, 문화유산, 전통공예, 소품, 관광 등이 해당된다.

모집 기간은 10월 5일 오후  6시까지 온라인 신청을 받는다. 접수 방법은 온라인 신청서 링크를 통해 작성하고 회사/사업 아이템 소개서까지 업로드하여 신청하면 된다.

상세한 내용은 포스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후 1차 서류 통과 기업들은 개별통보되며, 2차 발표평가를 거쳐 최종 선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본 프로그램은 선정기업에게 온라인 사업화 교육(공통/맞춤형) 및 집중 멘토링을 지원하고, 빠른 성과도출을 위해 멘토링과 병행해 내부적으로 직접투자심사까지 진행한다. 또한, 최종 선정기업에는 사업화 지원금을 최대 4,000만원 차등 지급해 실질적인 지원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