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디스플레이, 2019 함께 걷는 길 행사 개최
상태바
삼성디스플레이, 2019 함께 걷는 길 행사 개최
  • 노충근 기자
  • n-chg@hanmail.net
  • 승인 2019.09.25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세종충청뉴스) 노충근 기자 = 삼성디스플레이가 24일 아산캠퍼스에서 이동훈 사장을 비롯해 경영진, 임직원 1만여명이 참여하는 등 소통과 나눔을 실천하는 2019 함께 걷는 길 행사를 개최했다.

함께 걷는 길은 창립 첫 해인 지난 2012년부터 임직원들 간의 소통을 강화하고 사회공헌활동을 돌아보며 나눔의 의미를 다시금 생각하는 등 매년 진행해 왔다.

임직원들은 아산1캠퍼스를 출발해 인근에 위치한 가락바위 저수지 주변 3km를 함께 걷기 코스 중간 중간에 사회공헌활동 전시물 코너를 마련헤 지난 1년 간의 공헌활동을 되짚어보고 나눔의 의미를 공유하는 프로그램도 운영했다.

곳곳에 마련된 포토존과 이벤트존에서는 동료들과 함께 사진을 찍고 게임을 즐기며 소통의 시간도 가졌다.

함께 걷기 행사를 마치고 한 자리에 모인 임직원들은 사내동호회 회원들이 준비한 오케스트라, 색소폰, B-Boy 공연 등을 관람하며 2부 행사를 즐겼다.

노사협의회 대표는 "날씨 좋은 가을날 동료들과 함께 걸으며 동시에 기부도 하는 일석이조의 행사"라며 "이 행사가 앞으로도 임직원들의 동료애를 다지고 나눔을 실천하는 계기가 되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임직원들의 기부금과 회사 측이 일대일 매칭을 통해 조성한 기부금은 오는 11월 '2019 사랑나눔 김장축제'에 사용할 계획이다.

한편 '사랑나눔 김장축제'는 지역 이웃들과 온정을 나누는 삼성디스플레이의 사회공헌활동으로 지난 2005년부터 14년간 총 7000여 명이 참가해 400t의 김장김치를 3만9000여 세대에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