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 아동복지 유공자 시상식 진행해
상태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 아동복지 유공자 시상식 진행해
  • 김민조 기자
  • 승인 2020.11.17 19:01
  • 조회수 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동의 행복 위해 지역사회에 공헌한 후원자 표창장 전달
(사진제공=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 수상자들이 단체사진 촬영중이다.
(사진제공=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 수상자들이 단체사진 촬영중이다.

(대전=세종충청뉴스) 김민조 기자 =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본부장 박미애)는 11월 17일, 어린이 사랑 72년을 맞아 아동복지 유공자 시상식을 진행했다. 

이번 표창은 보호가 필요한 아동에 대한 따뜻한 관심으로 아동복지 증진에 기여한 공이 큰 후원자를 기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 날 시상식은 30년 장기후원자 증서 전달, 아동복지유공자 표창장 전달, 그린천사클럽 위촉, 그린노블클럽 위촉, 기념 촬영 순으로 이어졌다. 

먼저 30년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나눔을 실천한 배명란 후원자에게 장기후원자 증서를 전달했다. 

이어서 이영환 (주)에브릿 대표, 오연순 둔산을지약국 대표, 한국전력공사 대전세종충남본부, 한전원자력연료(주), CNCITY에너지, 대전세종맘스베이비, 충무회, 대전영락교회, 김경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과장이 대전광역시장상을 수상했다. 

한화솔루션(주) 중앙연구소는 대전시의회의장상을 수상했다. 

또한 대전세종맘스베이비는 3년간 1,000만원의 후원금을 기탁하는 ‘그린천사클럽’, 한국전력공사 대전세종충남본부와 한화솔루션(주) 중앙연구원은 1억원 이상 후원자 모임 ‘그린노블클럽’에 위촉되어 더 큰 나눔을 약속했다.

박미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장은 “아이들을 위한 후원자님들의 아낌없는 나눔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사랑을 전해주시기 바라며, 저희도 아이들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