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4월 중 열심히 일한 공무원 선정
상태바
보령시, 4월 중 열심히 일한 공무원 선정
  • 신만재 기자
  • smj1210@hanmail.net
  • 승인 2021.05.03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세종충청뉴스) 신만재 기자 = 보령시는 시정발전과 시민 복리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온 직원 5명을 4월중 열심히 일한 공무원으로 선정했다고 3일 밝혔다.

김가영 주무관
김가영 주무관

안전총괄과 김가영 주무관은 코로나19 상황실을 총괄 운영하며 재난안전 대책본부 6개반을 구성·운영하고 매일 개최되는 영상회의를 지원했으며 특히 코로나19 자가격리자에게 1인 1명 전담공무원을 배치 매일 모니터링을 실시하도록 해왔다.

유영순 주무관
유영순 주무관

주민생활지원과 유영순 주무관은 공부방 아동 60명에게 맞춤형 급식 및 간식을 제공하여 결식아동에 대한 관리에 앞장섰으며, 거동이 불편하고 생계곤란한 100가구 어려운 가정에 매월 2회 이상 반찬을 지원했다.

박준환 주무관
박준환 주무관

교통과 박준환 주무관은 임시 공영주차장 55면을 조성해 주변 상권 활성화에 기여했고, 특히 민선7기 공약사업인 건설기계 공영주기장 조성사업을 위한 토지보상 및 토지수용 협의 등을 적극 추진했다.

유영선 주무관
유영선 주무관

미래사업과 윤영선 주무관은 폐광지역 행정협의회 운영에 적극 지원하여 폐광지역법 개정추진이 완료되는데 큰 공을 세웠으며, 폐광지역 활성화를 위한 관광시설 사업으로 성주산 관광모노레일사업, 숲 하늘길 조성사업으로 시민들에게 큰 인기를 끄는 관광시설 설치에 앞장섰다.

권오달 주무관
권오달 주무관

웅천읍 권오달 주무관은 75세이상 어르신들의 코로나19 백신접종 대상자 전수조사를 실시해 동의서 접수와 접종시 이동보조 및 주민동선을 편리하게 안내하였고, 웅천읍내 공중화장실 시설보수 등 환경정화에도 앞장선 공로로 4월중 열심히 일한 공무원으로 선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