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현대주류상사, 2021년 제21회 대한민국상품대상 수상
상태바
(주)현대주류상사, 2021년 제21회 대한민국상품대상 수상
  • 노충근 기자
  • n-chg@hanmail.net
  • 승인 2021.05.29 14:37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품학자들이 대한민국상품대상 유통부문 ESG경영 우수기업 선정
가운데 (주)현대주류상사 이종철 대표
가운데 (주)현대주류상사 이종철 대표

(세종=세종충청뉴스) 노충근 기자 = (주)현대주류상사(이종철 대표)가 29일 오전 11시 숙명여자대학교 프라임관 203호에서 개최된 21년 (사)한국상품학회 춘계학술대회 및 제 21회 대한민국 상품대상 시상식에서 대한민국상품대상을 수상했다.

이 행사는 (사)한국상품학회 주최로 (사)한국상품학회 배일현 회장 및 서용구 대한민국상품대상 위원장, 6개 분과위원장, 숙명여자대학교 장윤금 총장이 참여한 가운데 성대히 개최됐다.

대한민국상품대상은 상품학 분야에서 권위 있는 학회인 사단법인 한국 상품학회에서 주관하고 우리나라의 우수한 상품을 발굴해 그 우수성을 국내외에 알리고 학문적 체계화를 통해 국제적 경쟁력을 가진 상품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시행되고 있다.

각 분야의 최고의 전문가들이 엄선하기에 그들의 명성만큼이나 믿을 수 있는 대한민국 최고의 상품에 주어지는 영예 수상이다.

이날 상품학자들이 (주)현대주류상사 `유통` 부문은 세계무대에 당당히 도전하는 글로벌 경쟁력으로 대한민국 상품대상 ESG경영 우수기업으로 선정했다.

특히 `유통` 부문 대상은 (주)현대주류상사가 건전한 주류문화 정책과 밝고 건강한 세상을 열어 가는데 모법적인 기업인상을 인정받아 대상을 받게 됐다.

(주)현대주류상사 이종철 대표는 “30여년 주류유통업을 하면서 느낀 점은 원칙이야 말로 업체 신의와 고객과의 믿음으로 이어진다”면서 “앞으로도 건전한 주류유통 문화 학립 및 주류업계의 상생 발전을 위해 선도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주)현대주류상사는 지난 1994년 창립으로 그 동안 나눔과 상생의 정신으로 건강한 주류문화를 만들어 거래처 1300여 곳에 거래처와 소통 및 협력으로 모법적인 기업인상을 정립해 오며 꾸준한 성장을 거듭해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전성희 2021-05-29 16:12:27
충청의 자랑이십니다!! 늘 화이팅입니다!!

이조용 2021-05-29 14:47:02
축하드립니다
대한민국 발전에 힘써주시는 현대주류
대표님 경영방식 존경합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