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예술의전당, 풍성한 10월 기획공연 개최
상태바
천안예술의전당, 풍성한 10월 기획공연 개최
  • 유인상 기자
  • yoo7444@naver.com
  • 승인 2019.10.07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세종충청뉴스) 유인상 기자 = 천안문화재단 천안예술의전당이 풍성한 10월 기획공연으로 시민들을 감동을 선사한다.

이번 10월 기획공연은 연극 ‘아비’, 서울댄스씨어터 ‘유랑’, 모스크바피아노트리오, 11시 콘서트 ‘이수연, 우주호 그리고 친구들’ 등 다양한 장르로 준비됐다.

또 서울댄스씨어터 ‘유랑’은 10월 12일 오후 3시 천안예술의전당 소공연장 무대에 오른다.

‘옛 소련동포’를 소재로 강제이주의 상황 속에서 강인한 생명력을 춤으로 표현하고  총예술감독 및 안무에 박명숙, 공연예술감독에 류형준, 연출에 주용철이 호흡을 맞췄으며, 이수윤, 오하영, 백주미, 황찬용, 김현주, 이유나, 이소영, 서해린, 김민규, 엄태민, 진현우, 김덕영, 박자인 등이 출연한다.

오는 24일 오후 7시 30분 천안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는 러시아 최고의 실내악 ‘모스크바 피아노트리오’ 공연이 펼쳐진다. 모차르트의 피아노 3중주 다장조 작품번호 548 외 브람스, 차이코프스키의 피아노 3중주가 연주되며, 피아노 알렉산더 본두리안스키, 바이올린 블라디미르 이바노프, 첼로 미하일 우트킨이 출연한다.

해가 거듭할수록 수준 높은 콘텐츠를 선보이는 천안예술의전당의 ‘11시 콘서트’는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오전 11시 천안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열리고 있다. 이번 11시콘서트에는 소프라노 이수연, 바리톤 우주호와 토이토이 앙상블, 태피티피 탭댄스가 출연하며,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천안예술의전당 누리집를 참고하거나 천안예술의전당 전화 또는 인터파크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