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도, 2021년 추석맞이 자활생산품전 온라인 진행
상태바
충북도, 2021년 추석맞이 자활생산품전 온라인 진행
  • 김성하 기자
  • yanus210@daum.net
  • 승인 2021.09.01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도
충북도

(충북=세종충청뉴스) 김성하 기자 = 충청북도는 충북광역자활센터와 함께 2021년 추석을 맞이해 오는 10일까지 ‘세상이 행복한 선택’이라는 주제로 ‘충북 자활생산품전’을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2021년 추석맞이 자활생산품전’은 코로나 19 확산으로 경제적으로 어려움에 처한 저소득층 도민들이 꿈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자활생산품의 자생력을 강화하고 지역사회 내수거래 활성화를 목표로 기획된 행사이다.

온라인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생산품전에서는 더담은 선물세트 등 우수한 자활생산품을 5+1 추가증정과 할인된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 2020년 한국자활복지개발원에서 실시한 지역특화공모사업에 선정된 더담아유 생산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와 신제품으로 국산 들깨 100%로 만들어진 스틱형 저온착유 생들기름 선물세트가 있다.

또 ISO9001인증을 취득한 광역브랜드 더담은김愛(애)의 김과 더담은 누룽지 그리고 더담아유 생들기름을 포함해 더담은 브랜드의 생산품으로 구성해 만든 더담은 선물세트를 비롯해 다양한 건강식품도 선보인다.

이용방법은 검색창에 ‘스마트스토어 햇살나들이’라고 검색하면 다양한 충북자활생산품을 온라인으로 주문할 수 있으며, 구매시 전 상품 무료배송과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로 접속하거나 충북광역자활센터는로 문의하면 된다.

충북도와 충북광역자활센터는 이번 설맞이 자활생산품전(비대면)을 토대로 충북 12개소 지역자활센터와 연대해 공동브랜드 개발, 카달로그 발간, 홍보영상 제작, 온라인페이지 및 바이럴 마케팅을 구축지원 사업을 진행해 온·오프라인 유통을 확대하고 폭넓은 시장으로 진출할 기회를 마련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