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온실내건축, 장애인들의 소원을 위한 대덕구장애인종합복지관 후원금 전달
상태바
㈜다온실내건축, 장애인들의 소원을 위한 대덕구장애인종합복지관 후원금 전달
  • 송윤영 기자
  • yaho1130@hanmail.net
  • 승인 2022.01.23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달식 (2)
전달식 

장애인들에게 관심이 많은 ㈜다온실내건축은 2022년 공헌의 첫 시작점을 대덕구장애인종합복지관의 개관 행사인 “소원을 말해봐” 행사에 기부를 하였다.

많은 사업 및 행사들이 있지만 “고3 아들의 졸업선물”, “사랑하는 딸의 혼수용품”, “배부르게 먹고 싶어요”, “어린이집 친구들과 좋은 추억 만들기” 등의 소원전달식을 보고 기부를 실천하게 되었다.

㈜다온실내건축(대표 최재혁)은 인형극, 도시락봉사, 주거환경개선사업 등 여러 가지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해오고 있으며, 대전주거복지사회적협동조합에 가입하여 지금까지도 실천에 앞장서고 있고 현재는 대전주거복지사회적협동조합 이사장직을 위임하고 있다.

상상누림터 휠체어
(사진제공=복지관)상상누림터 휠체어

복지관에서 시범운영중인 첨단 ICT기술을 활용한 실감콘테츠인 ‘상상누림터’를 체험하면서 “장애인들의 어려움을 알 수 있었고 이해와 배울 수 있는 기회에 한층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감사를 표하였다.

대덕구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서용원)은 개관일을 기념하여 ‘소원을 말해봐’ 행사를 매년 진행하고있다.

‘소원을 말해봐’ 사업은 개관 10주년을 시작으로 올해 6회째 진행 중이며, 지역 내 사회적․경제적 어려움이 있는 장애인분들의 원하는 소원들을 심사를 통해 개별 욕구에 맞는 소원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대덕구장애인종합복지관 서용원 관장은 “지역사회와 소통하는 맞춤형 복지 실현을 위해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소통하며, 장애인 당사자의 맞춤형 복지를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하였다. 또한, 이번 행사뿐만 아니라 앞으로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이지만 모두가 함께 이겨내고, 희망을 가질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