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립예술단, 화목한 문화 산책 공연 개최
상태바
대전시립예술단, 화목한 문화 산책 공연 개최
  • 송윤영 기자
  • yaho1130@hanmail.net
  • 승인 2022.06.16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1일·23일·28일·30일 17시 30분 동구청 12층 공연장
포스터
포스터

(대전=세종충청뉴스) 송윤영 기자 = 대전시립예술단은 오는 21일부터 총 4회에 걸쳐 대전 시민을 위한‘우리 동네 문화 가꾸기-화목한 문화 산책’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오는 21일, 23일, 28일, 30일 오후 7시 30분 대전 동구청 12층 공연장에서 열릴 예정이며, 그동안 코로나19 상황으로 발코니 콘서트, 온통행복콘서트로 진행했었으나 이번 공연부터 공연장에서 관객들을 직접 만난다.

오는 21일 시립무용단의‘춤으로 그리는 동화 - 토생전’이 펼쳐진다. 전래동화를 무용으로 표현한 공연으로, 아이들의 귀에 쏙쏙 들어오는 구연동화와 눈앞에서 펼쳐지는 생생한 춤사위가 함께하여 온 가족이 동심으로 돌아가 즐겁게 볼 수 있다.

23일 시립교향악단의 이민형 객원 지휘로 비제의 오페라 카르멘 서곡과 로시니 윌리엄텔 서곡으로 교향곡의 웅장함과 화려함을 들려주게 된다. 또한 뮤지컬 맘마미아에서 주역을 맡은 가수 전수경이 출연해 아이해브어드림(I have.a dream)을 비롯, 맨오브 라만차(Man of La Mancha) 등을 시립교향악단과의 협연으로 감동을 선사한다.

28일 시립합창단이 익숙한 가요와 가곡을 비롯하여 꾸준히 사랑받아 온 주옥같은 오페라 아리아와 합창, 환상적이고 화려한 탱고 음악을 노래하며 가수 양희은이 출연해 ‘엄마가 딸에게’등의 음악으로 감동을 전할 것이다.

30일 시립연정국악단이 아름다운 우리가락과 세계의 음악을 우리 국악으로 편곡한 곡을 선사하며 국악인 유태평양이 출연하여 가는 세월, 사철가 등을 비롯한 국악가요의 멋스러움을 보여주는 풍성한 무대로 피날레를 장식할 것이다.

공연은 전석 무료로 진행되며, 공연 당일 선착순으로 450명이 입장할 수 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대전시립예술단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대전시립예술단이 원도심 활성화를 위해 기획한‘우리 동네 문화 가꾸기-화목한 문화 산책’시리즈는 10월 유성구, 11월 중구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