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시, 제8기 소셜미디어 서포터즈 모집
상태바
논산시, 제8기 소셜미디어 서포터즈 모집
  • 김형철 기자
  • 10073000@hanmail.net
  • 승인 2023.03.13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까지 블로그 및 SNS(페이스북ㆍ인스타그램) 분야에 총 40명 모집 -

[논산=세종충청뉴스] 김형철 기자 =논산시(시장 백성현)가 오는 31일까지 블로그ㆍ페이스북ㆍ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이버 홍보대사’역할을 할 제8기 소셜미디어 서포터즈 40명을 모집한다.

논산시 서포터즈 모집 포스터
논산시 서포터즈 모집 포스터

소셜미디어 서포터즈는 논산시에 관심과 애정을 품고 있으며, 블로그 또는 페이스북ㆍ인스타그램을 활발하게 운영하는 시민이라면 ‘지역에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분야는 블로그(18명) 및 SNS(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도합 22명)로 논산시 홈페이지(http://www.nonsan.go.kr) 공지사항에 게시된 신청서를 내려받아 방문 또는 이메일(citydark@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시는 활동 내역 등을 토대로 심사절차를 밟은 뒤, 오는 4월 12일에 논산시 홈페이지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제8기 서포터즈는 올해 5월 초부터 내년 4월 말까지 1년간 △시정 소식 △행사 및 축제 △관광 정보 등 다채로운 논산 소식을 곳곳에 전파하는 홍보대사로서 활동하게 된다. 이에 더해 현장 취재ㆍ팸투어ㆍ역량강화 교육 등의 기회를 얻으며, 콘텐츠 제공에 따라 소정의 원고료를 받게 된다. 우수 활동자의 경우에는 인센티브도 수여 받을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소셜미디어 서포터즈는 시민의 입장에서 논산의 이모저모를 생생하게 전하는 사이버 홍보의 구심점”이라며 “논산에 대한 사랑과 열정, 참신한 아이디어를 갖춘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소셜미디어 서포터즈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홍보협력실 뉴미디어홍보팀(☏041-746-5173)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