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청, 제8기 행복도시 주부모니터단 모집
상태바
행복청, 제8기 행복도시 주부모니터단 모집
  • 노충근 기자
  • 승인 2019.11.11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세종충청뉴스) 노충근 기자 = 행복청은 행복도시 건설에 함께 참여할 제8기 행복도시 주부모니터단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복도시 주부모니터단은 2011년 첫마을 입주민 12명으로 창단되어 지난 7년간 도시문화를 입주민 스스로 만들어 가는 중추역할을 담당하고 행복도시 내 주요 정책현장 방문 및 생활권별 실태조사(모니터링) 등을 통해 도시건설과 관련된 개선사항 제안, 주민의견 발굴, 봉사활동 등 다양하고 적극적인 활동을 추진했다.

또 제8기 행복도시 주부모니터단 모집기간은 11일부터 오는 22일까지 행복도시에 관심이 많은 행복도시 거주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또한 선발된 사람은 2020년 1월 1일부터 2021년 12월 31일까지 2년간 활동하게 되며, 우수활동단원에 대해서는 정부 포상 등이 주어진다.

신제욱 고객지원팀장은 “행복도시에 거주하는 주부들이 현실적 경험과 섬세함으로 제시해온 참신한 아이디어들이 행복도시가 발전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되어 왔다”며 “올해 입주가 진행된 반곡동(4생활권) 주민을 비롯하여, 행복도시에 관심과 애정이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행복청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고객지원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