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의회, 제248회 임시회 마무리
상태바
서산시의회, 제248회 임시회 마무리
  • 신만재 기자
  • 승인 2020.01.15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산=세종충청뉴스) 신만재 기자 = 서산시의회는 15일 제4차 본회의를 열고 제248회 서산시의회 임시회 일정을 모두 마무리했다.

지난 9일부터 총 7일간 열린 임시회는 조례안 8건, 동의안 3건 등을 비롯해 총 13개 안건을 처리했다.

이번 임시회에서 처리된 조례안은 △서산시 액화석유가스사업 허가기준에 관한 조례안(최일용 의원) △서산시 적극행정 운영 조례안(기획예산담당관실) △서산시 영상미디어센터 설치·운영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문화예술과) △서산시 공유임야 관리 특별회계 설치 및 운용 조례안(산림공원과) 등이다.

동의안은 △서산시 소상공인 특례보증 출연금 동의안(일자리경제과) △수소충전소 민간위탁 동의안 △충남 서북부 미세먼지대응 지방정부연대 행정협의회 운영 규약 동의안(이상 환경생태과)의 3건이다.

시의회는 이 기간 중 13일과 14일 이틀에 걸쳐 집행부 각 실과로부터 2020년도 업무계획을 청취하고 올 한해 시책 추진 방향을 확인했다.

의원들은 시정 각종 현안에 대한 보고를 받고 여러 부서 업무에 대한 질문에 더해 다양한 정책적 제안을 집행부에 전달했다.

임재관 의장은 “집행부에서는 이번 임시회에서 보고한 대로 사업 추진에 차질이 없도록 만전을 기해달라”고 당부하는 한편 “서산시의회는 2020년에도 시민이 근본인 의회, 신뢰할 수 있는 의회, 시민 곁에 가까운 의회를 정립해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