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손소리복지관 2020년도 장애인들의 자립을 위한 첫걸음을 딛다“
상태바
“대전손소리복지관 2020년도 장애인들의 자립을 위한 첫걸음을 딛다“
  • 송윤영 기자
  • yaho1130@hanmail.net
  • 승인 2020.01.22 0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광역시립손소리복지관, 대전장애인기업협회, 대전농아인협회 3자간 업무협약(MOU) 체결
(사진제공=손소리복지관)대전광역시립손소리복지관과 대전장애인기업협회 그리고 대전농아인협회간의 3자간 업무협약 진행

(대전=세종충청뉴스) 송윤영 기자 = 대전광역시립손소리복지관(관장 박종희)은 지난 21일 대전손소리복지관 7층 회의실에서 대전광역시립손소리복지관과 대전장애인기업협회 그리고 대전농아인협회간의 3자간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대전장애인기업협회 김재형 회장, 대전광역시립손소리복지관 박종희 관장, 대전농아인협회 배재경협회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으며 대전지역의 장애인 및 장애인기업들에 대한 창업과 경제적 자립을 위한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대전광역시립손소리복지관과 대전광역시농아인협회는 대전장애인기업협회와 협력해 장애인 취. 창업 및 교육의 업무협력을 비롯한 여러 사항을 함께 진행하는데 합의했다. 이를 통해 대전유일의 청각. 언어장애인 복지관으로서 청각언어장애인들의 경제적 자립과 복지향상을 위한 한걸음을 또 내딛게 되었다.

또한 대전장애인기업협회에서 대전농아인광역시농아인협에 대한 기부금 전달식도 함께 진행하였다. 이날 참석한 대전장애인기업협회 김재형 회장은 약소하지만 청각장애인들의 복지향상에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며 소감을 밝혔고 대전광역시농아인협회 배재경 협회장은 협회에 기부금을 전달해주신 대전장애인기업협회에 감사드리며 대전지역 농아인들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손소리복지관 박종희 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복지관과 대전장애인기업협회, 대전농아인협회간의 협력 관계를 맺게 되어 매우 기쁘고 앞으로도 이러한 관계가 계속 되길 바란다. 또한 이번 협약을 통해 앞으로 청각. 언어장애인들에 대한 복지향상과 자립지원에 더욱 탄력 받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며 인사를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