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태권도協, 내달 7일 서천국민체육쎈터에서 태권도의 날 기념행사 개최
상태바
충남태권도協, 내달 7일 서천국민체육쎈터에서 태권도의 날 기념행사 개최
  • 김영근 기자
  • hsbihotkd@hanmail.net
  • 승인 2019.08.27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소 팝페라 가수 초청 뮤지컬 공연
충남태권도협회 2017년도 태권도의 날 기념행사 장면
충남태권도협회 2017년도 태권도의 날 기념행사 장면

(충남=세종충청뉴스) 김영근 기자 =충청남도태권도협회(회장 나동식)는 내달 97일 오전 930분부터 서천 국민체육쎈터에서 2007년 정부가 제정한 태권도의 날을 기념하는 충청남도 태권도 가족 한마음 대회를 개최 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도내 15개 시군에서 태권도 지도자와 선수, 가족, 임원 등이 참석 하게 된다.

1부 기념식은 맨체스타 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 개인전 우승과 최우수선수상을 수상한 장 준(한국체대) 선수와 제54회 대통령기 전국단체대항태권도대회에서 충남체육고등학교 선수단이 종합우승을 차지하여 충청남도와 충남태권도를 빛낸 선수와 팀에게 장학금과 격려금을 수여한다.

또한 우수시군지회에게는 소정의 포상금을 수여할 계획할 계획이다.

이 행사는 전국 시도협회 중 유일하게 태권도의 날을 맞아 충남태권도 가족 한마음 대회를 개최하고, 2부 행사는 시군간 화합 체육대회로 태권도 가족들간의 화합과 단합을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김영근 충남태권도협회사무국장은 껌팔이 소년을 세계적인 팝페라 가수로 성장시킨 박정소 팜페라 가수를 초청하는 뮤지컬을 준비하여 태권도 가족들이 "나 밖에 모르는 현 사회에서 공동체 의식을 함양시키는 감성을 주는 행사"를 갖고, 또한 시군을 청군과 백군으로 나눠 체육경기를 하게 된다며 모처럼 태권도인 들 간의 화합하고 태권도인의 사기진작을 위해 행사를 추진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