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자원봉사센터-씨네Q 천안불당점, 업무협약 체결

2021-07-26     강수익 기자

(천안=세종충청뉴스) 강수익 기자 = 천안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23일 우수자원봉사자들의 인센티브 확대를 위해 씨네Q 천안불당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자원봉사자들의 여가·문화생활 지원과 상호 공동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특히 한줄두줄나눔봉사단(단장 황종숙)의 적극적인 연계로 진행됐다.

또 우수자원봉사자들은 영화티켓과 매점 할인 혜택을 받게 됐다. 수혜대상은 우수자원봉사자(1365자원봉사포털 누적 100시간 이상)와 대학생 자원봉사 서포터즈이다.

또한 주요 혜택으로는 현장 영화 티켓 구매 시 동반 1인 포함 각 2,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으며, 영화관 매점 콤보 8,500원 이상 이용 시 2,000원의 중복할인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전국 12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씨네Q 중 씨네Q 천안불당점은 다양한 세대가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사회적약자를 비롯해 공익활동에 기여하고 있는 시민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전혜인 씨네Q 천안불당점 시니어 매니저는 “지역에서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우수자원봉사자들에게 어려운 시기에 영화 관람 한 편이 큰 휴식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용석 천안시자원봉사센터장은 “씨네Q 천안불당점 관계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자원봉사자들에게 힘이 되고 동기부여가 될 수 있는 할인가맹점 확대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