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영상미디어센터, 2021년 4분기 정규강좌 수강생 모집

2021-09-09     유인상 기자

(아산=세종충청뉴스) 유인상 기자 = 아산시가 오는 26일까지 4분기 정규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특히 아산시 영상미디어센터에서 진행되는 4분기 정규강좌는 기초 영상교육과정 6개, 심화 영상교육과정 2개, 찾아가는 영상교실 2개, 비대면 영상소통 교육 1개 등 총 11개 과정이다.

이번 4분기 정규강좌 수강생 모집은 교육과정에 따라 2차로 나눠 진행된다. 1차 모집은 프리미어 프로 편집 교육 및 심화과정으로 9월 7일부터 9월 16일까지이며, 2차 모집은 키네마스터 편집교육, 찾아가는 영상교실 및 비대면 영상소통 교육으로 9월 17일부터 9월 26일까지 진행된다.

또 영상 초보를 위한 기초 영상교육 과정과 수료생의 지속적인 영상교육을 위한 심화 과정, 영상교육을 접하기 힘든 학교 밖 청소년이나 시니어를 위해 찾아가는 영상교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철저한 사회적 거리 두기를 준수하기 위하여 영상미디어센터 내 상설교육 인원수를 4명으로 제한하고 있으며, 찾아가는 영상교실만 8명을 모집한다.

시 관계자는 “지속적인 영상교육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신설하고, 연령대별 교육을 통해 교육격차를 해소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수강 신청은 시 홈페이지 접속 후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아산시 영상미디어센터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