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통합당 신용현 의원 출마선언문 발표

2020-03-05     송윤영 기자

                                                    출마선언문

존경하고 사랑하는 대전시민 여러분유성구민 여러분 미래통합당 국회의원 신용현입니다.

저는 중도보수대통합을 통한더 나은 정치, 더 나은 미래 대전을 위해21대 총선에서 대전 유성을 지역에 출마합니다.

대한민국이 절체절명의 위기입니다.

문재인 정부의 무능과 민주당의 이념정치로 인해정치 리더쉽은 실종되었고, 경제는 파탄 났으며국민 안전은 위협받고 있습니다.

정치를 먼저 바꿔야합니다.

합리적 중도와 굳건한 보수가 국민의 요구를 받들어 힘을 합쳤습니다.저 또한 중도보수대통합이라는 시대정신에 함께 힘을 보탰습니다.

문재인 정권 심판과 새로운 대한민국을 위한통합의 정치에 온힘을 다할 것입니다.

20대 국회에서 과학기술계 대표성을 인정받아국민의당 비례 1번으로 정치를 시작한 합리성과 전문성을 무기로 4차산업혁명시대에 맞는 대한민국과 미래를 만들어가겠습니다.

더 나은 미래 대전 더 나은 유성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과거의 대전 유성지역은 국가연구개발의 중심지로지역발전은 물론 국가 핵심성장동력으로 역할을 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정부의 연구개발 투자가 분산되어국가 중심 연구단지의 위상이 흔들리고 있습니다.

저는 여성과학기술인으로 유성에 위치한 표준과학연구원에서 30여년을 말단 연구원에서 기관장까지 일 해왔기 때문에 연구개발산업 활성화에 대해서는 그 누구보다 일하는 추진력과 책임감 전문성 그리고 경험이 있다 자부합니다.

지난 4년간의 국회 과방위, 여가위, 국회 4차산업혁명특위 위원활동을 통해 국회가 선정한 입법 및 정책개발 우수의원을 수상하는 등 정책전문가로써 경쟁력을 입증해내었습니다.

특히 20대 국회 최초로 미세먼지 환경기준을 국제수준으로 높이는 「환경정책기본법 개정안」발의, 미세먼지를 국가재난에 포함시키는「재난법 개정안」을 발의해 통과시키며 국민안전지킴이 역할도 톡톡히 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현재도 반기문 전 UN사무총장이 위원장으로 있는 대통령직속 국가기후환경회의 위원으로서 미세먼지 없는 깨끗한 대한민국을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저의 경험과 전문성 또 중앙정치에서의 다진 인적네트워크를 통해 더 나은 대전 더 나은 유성을 만들어가겠습니다.

대전과 유성을 위해 다음 다섯 가지는 꼭 실현하겠습니다.

▲ICT 및 과학기술 기반 벤처 스테이션K 조성 통한 경제활성화 ▲규제프리 연구개발 메카 유성을 실현해 정체된 대전과 유성을 스타트업 중심 경제도시로 탈바꿈시키겠습니다.

▲미세먼지 없는 깨끗한 유성 ▲원자력으로부터 안전한 유성  ▲오염과 악취 없는 쾌적한 유성을 만들어지역민들께 살맛나는 유성을 만들겠습니다.

사랑하는 대전시민 여러분! 유성구민 여러분!지난 20년 간 유성은 변화가 없어 정체되었습니다.이제는 바꿀 때입니다.‘대전 유성을 위한 새로운 선택’신용현저 국회의원 신용현과 함께 정치를 바꿔 잘 사는 미래 대전 쾌적하고 안전해서 더 나은 미래 유성을 선택해주십시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3월 5일 미래통합당 국회의원 신용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