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범인 금산군수, 금산군정 세계화 자신감 당부
상태바
박범인 금산군수, 금산군정 세계화 자신감 당부
  • 최순철 기자
  • man0058@hanmail.net
  • 승인 2024.04.01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산세계인삼축제 선전⋯전문가 도움도 중요

(금산=세종충청뉴스) 최순철 기자 = 박범인 금산군수는 4월 1일 군청 다목적회의실에서 열린 월례회의에서 “금산군정의 세계화를 위해 전 직원이 자신감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이 자리에서 “지난해 글로벌 축제로 열린 금산세계인삼축제가 세계축제협회 피너클 어워드 금상 및 아시아 특산물 축제로 선정되는 등 선전하고 있다”며 “세계적 축제로 나아가기 위해 힘을 모아 나가자”고 말했다.

이어 “군정의 세계화를 위해 나아감에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도 필요하다”며 “세계적 유통관계자, 세계적 건축가 등과 관계를 맺는 것도 중요한 일이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세계적 위치에 올라서신 분들은 일에 대한 열정과 순수함을 가지고 계시다”며 “우리의 입장을 충분하게 설명을 해드린다면 그들과 함께 사업을 추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박 군수는 “금산군정의 세계화를 위해 밝은 마음과 굳은 의지를 가지고 열심히 하다 보면 좋은 성과를 거두고 군민의 행복과 기쁨을 전해 드릴 수 있다”고 언급했다.

이외에도 박 군수는 금산천 봄꽃축제 성공개최, 공공데이터 시스템 구축, 1분기 신속집행 목표 달성, 금산군청 사이클팀 전국대회 2회 연속 종합우승 등 관련 담당자의 노고를 치하했다.

.

박범인 금산군수가 4월 1일 금산군청 다목적회의실에서 열린 월례회의에서 금산군정의 세계화를 당부하고 있다
박범인 금산군수가 4월 1일 금산군청 다목적회의실에서 열린 월례회의에서 금산군정의 세계화를 당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