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공주효센터” 이인면민 체육대회에 물티슈, 사랑의 가래떡 후원
상태바
공주시,“공주효센터” 이인면민 체육대회에 물티슈, 사랑의 가래떡 후원
  • 김형철 기자
  • 10073000@hanmail.net
  • 승인 2024.06.28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주효센터 행사 사진
공주효센터 행사 사진

[충남=세종충청뉴스)김형철 기자=충남 공주시 이인면 달산리 검바위로1 사회복지법인 지장원(대표이사 지장정사 주지 법원) 공주효센터는 지난  22일 충남 공주시 이인면 이인중학교에서 열리는 “제27회 이인면민 화합 체육대회”에 참여했다.

이날 면민 화합 체육대회에는 최원철 공주시장, 국회의원 박수현, 박기영 도의원, 박미옥 도의원, 윤구병 시의장 , 안명 이인면장과  21개 마을에서 지역면민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비가 오락가락하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함께 어울리며 제기차기, 투호, 풍선 터뜨리기, 노래자랑 등의 흥겨운 시간을 함께하였다. 모처럼 면민들이 함께 모여 어울리는 화합의 장이었다.

특히, 장기요양전문기관 공주효센터는 체육대회에 물티슈와 사랑의 가래떡을 준비하여 지역주민들과 나누며 면민 화합을 위해 힘을 보태었다.

행사에 참석한 센터 직원은 센터 소개를 하면서 “A”등급 최우수기관이고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일터가 흔들리는 것에 대해 어려움을 인식하고, 마음을 내어 환수금으로 인한 경영상 난관을 이겨내기 위해 2억 2천만원을 모으는 힘을 발휘 했다면서, 전국 어디에도 없는 미담사례을 만들어 훈훈한 복지시설임을 증명했습니다.

공주효센터 행사 사진
공주효센터 행사 사진

공주효센터가 지역 주민의 응원과 직원들 마음이 모이고 모여 현재 어려움을 잘 이겨내고 지역사회 일원으로 역할을 잘 담당하리라 믿는다.

사회복지법인 지장원 공주효센터 대표이사 법원 스님은 “코로나 이후로 6년 만에 열리는 이인면민 체육대회에 공주효센터가 참여를 하여 이인면과 공주효센터가 화합을 도모할 수 있는 자리가 되었다”라며, “공주효센터가 노인복지 서비스 제공의 최전선에서 항상 이인면과 지속적인 협력을 유지하며, 좀 더 나은 지역 어르신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항상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