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청소년어울림마당‘청소년 예술제 ART DAY’ 개최
상태바
대전시, 청소년어울림마당‘청소년 예술제 ART DAY’ 개최
  • 송윤영 기자
  • yaho1130@hanmail.net
  • 승인 2023.07.26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터
포스터

(대전=세종충청뉴스) 송윤영 기자 = 대전시는 제4차 청소년어울림마당인 ‘청소년 예술제 ART DAY’를 오는 8월 19일 오후 1시에 평송청소년문화센터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들이 끼와 재능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참석자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노래, 랩, 댄스, 장기 등의 경연대회로 진행된다.

또 참가를 희망하는 청소년은 평송청소년문화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양식을 참고하여 작성한 후, 동아리 공연 촬영 영상(5분 이내)과 함께 이메일(djpsyc@naver.com)로 7월 25일부터 8월 5일 18:00까지 제출하면 된다.

또한 사전 접수한 동영상 심사를 통해 8월 19일 최종 본선에서 경합할 10팀(보컬 부문 5팀, 댄스 부문 5팀)을 선발할 예정이며, 본선 심사는 전문 심사위원 3명이 심사를 진행한다.

이밖애 본선 경연은 준비성, 창의성, 작품성, 무대 매너 총 4개 항목으로 심사할 예정이며, 본선 무대에 오른 10팀 모두에게 득점 순위대로 상금이 주어진다. 대상을 수상한 팀은 상금 100만원, 최우수상 60만원, 우수상 40만원, 장려상 30만원, 인기상 20만원의 부상이 주어진다.

임양혁 여성가족청소년과장은 “청소년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마련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청소년의 꿈과 열정이 밝고 희망찬 미래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청소년어울림마당은 5월부터 11월까지 총 8회에 걸쳐 매달 다양하고 색다른 주제로 행사가 진행되고 다음 행사는 4차 산업을 주제로 팀별 미션을 수행하는 ‘4차 산업 미션 탐험 MISSION DAY’가 9월에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