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 굿뜨래 2023 대백제전을 더욱 풍성하게
상태바
부여군, 굿뜨래 2023 대백제전을 더욱 풍성하게
  • 세종충청뉴스
  • webmaster@sj-ccnews.com
  • 승인 2023.09.27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굿뜨래 한마당, 이색적이고 다채로운 체험 열려 -

[부여=세종충청뉴스] 김형철 기자 =부여군(군수 박정현)은 다가오는 6일간의 긴 추석 연휴 기간에도 대백제전 행사장 옆 굿뜨래 한마당에서 손님맞이를 이어간다.

행사장 전경
행사장 전경

한편 2023 대백제전 행사와 함께 백제역사체험관 앞 광장에서 문을 연 굿뜨래 한마당은 첫날부터 굿뜨래 홍보관, 포토존, 굿뜨래 레일, 굿뜨래 판타지, 소원적기 돔 등을 설치해 방문객에 다양한 볼거리, 체험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아울러 굿뜨래의 탄생부터 성장과정, 미래비전을 제시하고 홍보영상을 관람할 수 있도록 꾸며진 굿뜨래 홍보관은 굿뜨래 로고를 연상하도록 색감을 충분히 반영하여 기획되었다.

부여군의 신비로운 자태에 굿뜨래 단어의 유래를 녹여 묘사한 굿뜨래 판타지, 굿뜨래 어원 중 자연을 상징하는 tree에서 고안된 나뭇잎 무늬의 필름에 소원을 적어 매달도록 한 소원적기 돔 또한 이색적인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각광을 받고 있다.

또한 6일에 걸친 연휴 기간에 굿뜨래 한마당에서는 오후 2시부터 선착순 3백명에 굿뜨래 캐릭터가 그려진 컬러룬을 제공하며, 같은 시간대에 굿뜨래 한마당에서의 추억 사진과 함께 SNS에 해시태그(#굿뜨래, #굿뜨래 한마당)를 한 방문객에게 굿뜨래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가질 예정이다. 또한 최근 개발된 굿뜨래 캐릭터는 부여군청 홈페이지 내 굿뜨래홍보관의 커뮤니티에서 총 54종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굿뜨래 농산물로 만든 음료, 과일을 신선하고 저렴하게 맛볼 수 있는 카페테리아, 부여군 농어촌 민박 46개소에 대한 정보와 아기자기한 소품을 감상할 수 있는 민박 홍보관, 믿고 찾을 수 있는 부여군 축산물 시식 행사와 로컬푸드 16개소도 쉼없이 손님맞이에 힘을 보태고 있다.

특히 군 담당자는 “부여군 우수 농산물인 굿뜨래가 관광객의 기억에 확실히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창의적이고 독특한 체험거리를 다양하게 마련했다”며 “긴 연휴에도 홍보관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