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아트밸리 아산 아스트로배 전국 파크골프 대회’ 개최
상태바
‘2023 아트밸리 아산 아스트로배 전국 파크골프 대회’ 개최
  • 유인상 기자
  • yoo7444@naver.com
  • 승인 2023.11.13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세종충청뉴스) 유인상 기자 = 아산시 이순신파크골프장에서 ‘2023 아트밸리 아산 아스트로배 전국 파크골프 대회’가 13일 개최됐다.

특히 아산시파크골프협회가 주최‧주관한 대회는 남・여 부문 개인전으로 이틀간 치러지며, 36홀 개인 타수 경쟁으로 저 타수 순으로 순위를 결정하고 샷건과 스트로크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날 박경귀 아산시장, 김희영 아산시의회 의장, 이명수 국회의원, 시도의원을 비롯해 전국 대한파크골프협회 회원 430여 명이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

14일 폐회식에서 남・여 부문 시상식과 이벤트 행사가 치러지며, 오는 27일에는 ‘2023 아산시체육회장배 파크골프 대회’가 개최돼 다시 한번 동호인 간의 열띤 경쟁이 펼쳐질 예정이다.

박경귀 시장은 “고품격 문화예술과 온천의 도시 ‘아트밸리 아산’에 오신 걸 환영한다”며, “추운 날씨에도 대회를 준비하느라 고생하신 원점식 회장님을 비롯한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또 “아산은 이순신 파크골프장 등 최고의 인프라를 갖추고 있으며 파크골프장 99홀을 추가로 조성하려 한다”면서 “앞으로도 곡교천의 아름다운 풍광과 함께 운동을 즐길 수 있는 ‘아트밸리 아산’에 자주 오셔서 건강을 챙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오는 17일부터 19일 아산에서 ‘이순신 순국제전’이 펼쳐지니 많은 관심과 방문을 부탁드린다”고도 밝혔다.

한편 파크골프는 공원과 같은 소규모 녹지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미니 골프 게임으로 골프와 달리 하나의 클럽만 사용하며, 경기장도 크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는 종목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