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내초등학교, 교육취약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후원 협약 체결
상태바
산내초등학교, 교육취약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후원 협약 체결
  • 김민조 기자
  • minjo34622@naver.com
  • 승인 2020.03.23 1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기업인들의 모임인 산내 가온회와 장학금 후원 협약
(사진제공=대전교육청) 산내초 윤종권 교장(좌측 두 번째)과 산내 가온회 임원들
(사진제공=대전교육청) 산내초 윤종권 교장(좌측 두 번째)과 산내 가온회 임원들

(대전=세종충청뉴스) 김민조 기자 = 산내초등학교(교장 윤종권)는 20일 오전 11시 교장실에서 교육취약 학생의 복지증진을 위한 사업의 일환으로 지역 기업인들의 모임인 산내 가온회와 장학금 후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상호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긴밀히 협력해 학교와 지역사회가 지역아동의 복지증진을 위해 상호 협력함으로써 유기적인 체제를 구축하기 위한 것으로 협약 내용은 산내 가온회는 교육취약 학생을 포함한 재학생의 복지 증진을 위해 적절한 자원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또한 교육취약 학생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교육취약 학생 25명에게 2년간 일정액의 장학금을 후원함으로써 기회의 평등을 실현하는 데 일조한다.

산내초등학교는 산내가온회 장학금 후원에 대한 학교차원의 투명한 관리체계와 운영지침을 마련하여 학생들이 바람직한 경제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기로 했다.

산내초 윤종권 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 기업과의 상호 교류체계를 확립하고 장학금 등의 후원으로 교육취약 학생들의 기회의 평등이 실현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산내 가온회와의 지속적인 협력관계 유지 및 투명하고 체계적인 장학금 운영·관리시스템을 마련하여 학생들의 유용한 자원활용과 건전한 경제관념을 습득하여 바람직한 경제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